고객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입니다.

해결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디어플로리스트 채널로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세요!

(운영시간 외에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질문 #0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창이 나타납니다.


해당 창에서 <회원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하시거나,

<카카오톡> 아이콘을 누르셔서, 카카오톡 계정으로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02

인증회원은 무엇인가요?

디어플로리스트는 사업자로 등록된 플로리스트분들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분들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업자 인증 과정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톡상담>을 클릭 후, 디어플로리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해주세요!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통해 인증받으시면 됩니다. 인증된 분들에게만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절차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질문 #03

홈페이지에 없는 꽃은 어떻게 주문하나요?

홈페이지 내 꽃 상품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아직 업데이트 되지 않은 꽃이 있을 경우, 꽃 사진이나 이름 및 색상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꽃은 경매장에 거래되는 수량이 극히 적거나 시즌이 지난 경우가 많아서, 사입이 힘들수도 있다는 점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질문 #04

배송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서울, 경기권의 경우 저희가 직접 배송해드리거나, 새벽 특송을 이용하여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전날 저녁 8시까지 주문을 해주시면, 다음날 오전 중으로 꽃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방의 경우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오전 9시 이전에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당일 해당 지역의 버스터미널에서 직접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 후 고속버스 택배 서비스를 통해 출발시간 및 도착 예정시간에 대한 알림톡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터미널에서 고속버스 택배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 지역의 경우 현재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질문 #05

최소 주문수량은 어떻게 되나요?

디어플로리스트는 최소 주문수량이 없습니다.


한 단을 구매하셔도, 대량으로 구매하시더라도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최선을 다하는 디어플로리스트가 되겠습니다 :)

질문 #06

배송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디어플로리스트는 가장 신선한 꽃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경매 당일인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배송하고 있습니다.


일요일, 화요일, 목요일 밤 10시 이전에 주문하시면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전 중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07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내에서 카드결제가 가능하며,

계좌이체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전자계산서를 발급하여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시거나

문의할 내용이 있으시면,

편하게 작성해 주세요!

카카오톡이 부담되거나 번거로우시면

아래 항목을 작성하고 보내기를 눌러주세요!

디어플로리스트 대표메일로 내용이 전달됩니다.

floating-button-img